언론보도

[보도자료] 크로니아이티, 2년 연속 고용노동부 ‘청년친화 강소기업’ 선정
2020-03-12



크로니아이티(대표 이해관)가 2020년 3월 11일, 2년 연속 고용노동부 '청년친화 강소기업'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크로니아이티는 임금, 고용안정 부문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아 청년친화강소기업으로 선정되었다. 크로니아이티는 업계평균에 비해 높은 초봉수준을 제시하고 있으며 경력직보다 신입위주의 채용으로 청년 채용에 힘쓰고 있다. 입사 후 체계적으로 구성된 자체 교육 커리큘럼을 통해 인재 양성을 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회사와 업에 대한 이해와 시야를 갖출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또한, 매년 1회 동료를 추천해 연봉을 올려주는 ‘추천 연봉제’, 매달 1번 동료를 칭찬하는 ‘칭찬카드제’, 사내동호회 활동비 지원 등 다양한 복지혜택으로 직원 만족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크로니아이티 이해관 대표는 “2년 연속 고용노동부에서 지정한 청년친화 강소기업으로 선정된 만큼 청년들을 위한 양질의 일자리 마련에 힘쓰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직원들이 회사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좋은 기업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고용노동부는 강소기업 중 임금, 일생활균형, 고용안정 세 분야에서 지표가 우수한 기업을 매년 선정하고 있다. 청년친화 강소기업으로 선정된 기업은 정부의 맞춤형 채용지원 서비스, 기업 정보제공 채널 확대, 고용창출 장려금, 고용안정장려금 등 정부지원 우대를 받는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출처 : 데일리시큐(https://www.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