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질경영

특별하고 행복한 IT기억의 단 하나, 크로니아이티

㈜크로니아이티는 보안솔루션통합구축 및 통합유지보수를 위한 서비스 품질의 요체인 기술표준화 정립을 위해 프로세스 확립과 사내교육에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고객의 요구는 물론 최고 수준의 자체 품질 기준을 만족 할 수 있도록 당사만의 기술지원 방법론인 C-QMS(Crony-Quality Management System))을 통해
SE의 경력과 상관 없이 동일한 기술지원 품질을 보장하고 있습니다. 특히 각종 시행착오에 대한 Knowledge Base 축적시스템(BizCenter)과 의욕적인 개선 활동의 참여를 유도하여
품질 문화의 정착을 위한 전사적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 1 C-QMS
  • 2 업무관련 자격증 취득지원
  • 3 기술교육 관리 각종 지원 서식
  • 4 매뉴얼 산출 관리, 고객 만족도 조사 등
  • 5 우수한 보안전문가 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