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보안솔루션통합구축기업 크로니아이티가 2018년 청년 친화 강소기업(고용노동부) 선정에 이어 ‘서울형 강소기업’에 선정되었습니다.
서울형 강소기업은 서울특별시에서 2016년부터 중소기업 인력난과 청년실업 문제를 동시에 해결하기 위한 지원정책으로 올해에는 5.2 대 1의 높은 경쟁률로 105개의 강소기업이 선정되었습니다. 심사항목은 청년채용 비율, 정규직 비율, 서울형 생활임금 이상 지급, 성평등 · 일생활 균형제도 운영 등으로 서면, 현장실사, 면접을 통해 일자리의 질과 기업의 역량을 평가하였습니다.
우리 회사는 14년 동안 지속 성장한 내실 있는 기업으로써 상/하반기 워크샵을 통한 성과 공유, 추천 연봉제, 칭찬 카드제 등의 수평적인 평가 제도, 남녀 동일한 연봉과 기회 제공, 내 외부 교육 제공 및 교육비 지원 등 청년이 선호하는 기업문화를 갖추었기에 가능한 일이었습니다. 이번 선정으로 2년 동안 서울시에서 지원하는 근무환경개선금을 활용하여 더욱 나은 근무환경을 조성하고 전용 채용관 활용을 통하여 건실한 중소기업에 취업을 원하는 많은 우수한 청년 지원자들이 크로니인이 되어 함께 하기를 기대합니다.
일하기 좋은 회사를 만들기 위해 항상 직원들의 근무환경과 우수한 인재 채용에 대해 고민하고 노력한 만큼 이번 선정의 의미는 매우 특별합니다. 앞으로 서울특별시와 더불어 탄탄하게 성장하며, 보안솔루션구축 시장을 이끌어가는 선도 기업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우리와 함께 보안솔루션구축 시장을 이끌어 갈 역량 있는 청년 지원자들의 당찬 도전을 기다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