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국내 '보안 솔루션' 산업의 선두주자로 나서
크로니아이티(대표 이해관)가 지니네트웍스의 2017년 우수 파트너상을 수상하며 IT업계에서의 13년동안의 저력을 보여주었다.
크로니아이티는 지난 2월 11일 충청남도 보령에서 열린 지니네트웍스 파트너사 행사에서 ‘우수 파트너상’을 수상했다. 이날 행사에는 50여개 파트너사에서 130여명의 영업대표 및 기술 담당자가 참석하였으며, 우수파트너상은 매출기여, 기술력 등을 심사하여 이를 인정받은 파트너를 선정, 수여 되었다. 특히, 크로니아이티는 이 행사에서만 2013년 이후 4년 연속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이밖에도 지난 시큐아이 파트너행사에서 ‘SALES MAESTRO’상, 대신정보통신에서 ‘최우수 파트너상’을 수상하며, 보안명가로써의 명성을 높여가고 있다.
크로니아이티는 2004년 보안솔루션의 공급에서부터 보안통합사업까지 꾸준히 경험과 실력을 쌓으며 보안 산업 부분에서 탁월한 역량을 과시하고 있다. 이해관 대표이사는 “고객들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한 크로니아이티의 노력이 우수 파트너상이라는 결실을 맺어 기쁘다”며 “현재 성과에 안주하지 않고 뻗어나가는 크로니아이티의 모습을 보여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2017년 한해도, 협력사와의 협업을 통하여 고객의 보안시스템의 안정과 효율적인 운영을 위해 적극적으로 지원할 것이며, 보안명가라는 명성에 걸맞게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
이뉴스투데이 노진우 기자(tinro@enewstoday.co.kr)
https://www.enewstoday.co.kr/news/articleView.html?idxno=10153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