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미래 보안전문가 양성 위한 적극적인 채용 나서
크로니아이티(대표 이해관)는 미래의 보안솔루션통합구축 전문가를 육성하기 위한 체계적인 인재 채용 전략을 실천하고 있다. 이의 일환으로 차별화된 역량과 가능성을 가진 인재를 선발하기 위하여 가천대학교 대학협력단 주최의 취업박람회에 참여했다.
이번 행사에는 지역 취업기관, 취업지원자는 물론, 크로니아이티를 비롯한 다수의 기업들까지 약 1,000여명이 넘는 인원이 참가했다. 크로니아이티 부스는 지원자들이 가장 궁금해 하는 보안업계의 현장감 있는 정보와 면접 TIP 등을 제공했다.
크로니아이티의 인사 담당자는 “기업을 구성하는 직원들의 역량은 곧 회사의 미래이며 경쟁력이다”라며 "앞으로 지원자들을 직접 찾아나서는 열린 채용의 기회를 늘려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크로니아이티는 ‘보안에 대한 새로운 시각을 가진 보안 전문가’라는 인재상을 전면에 세우며, 이에 맞는 인재를 찾기 위한 방법을 모색하고 있다. 실제로 2017년 상반기 채용부터는 수도권내 20여개 대학교 취업지원센터와 연계하여 보다 역량있고 잠재적인 가능성을 지닌 인재를 찾기 위하여 적극적으로 지원자를 모집하였다. 그 결과, 기존 지원율 상회와 더불어 차별적인 시야를 가진 역량있는 인재들을 채용할 수 있었다.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mkgil@dailysecu.com)
https://www.dailysecu.com/?mod=news&act=articleView&idxno=209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