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니아이티는 지난 3월 29일(수)부터 31일(금)까지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개최되는 제11회 '전자정부 정보보호 솔루션 페어(eGISEC 2023)'에 참가했습니다.
2001년 시작된 'SECON & eGISEC 2023'는 올해로 22회째를 맞았으며, 아시아 최대 규모의 통합 보안 전시회로 성장해왔습니다. 올해는 10개국 355개사 1200부스 규모로 개최되며 시큐리티를 비롯해 개인정보보호 솔루션, 산업보안, 스마트시티 보안, OT 보안, 자동차 보안 등의 융복합 솔루션 등 다양한 장비와 소프트웨어를 만날 수 있었습니다.
이번 전시회에서 크로니아이티는 통합 패스워드관리 솔루션인 ‘APPM for Password’, CCTV 통합 내부통제시스템 솔루션 ‘APPM for CCTV’, 시스템접근통제 솔루션 ‘APPM for iRASS’ 등 3개 제품을 주력으로 선보이며 내부정보 보안을 위한 솔루션들을 관람객들에게 소개했습니다.
코로나 팬데믹으로 인한 제약이 해제되는 상황으로 작년보다 더욱 많은 관람객들이 부스에 방문하여 CCTV 패스워드 관리와 iRASS에 큰 관심을 보였고, 많은 분들이 도입을 검토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크로니아이티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여러 공공기관 및 기업의 보안관련 참관객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얻어 기쁘고, 앞으로도 기술력을 더욱 강화해 혁신적인 보안 솔루션으로 고객의 보안관리 업무에 도움을 드리며 성장하는 기업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