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내행사
2021년 2월 16일, 크로니아이티는 창립 17주년을 맞아 이해관 대표이사를 비롯한 전임직원이 참석하여 창립기념행사를 진행하였습니다.
사회자의 개회사를 시작으로 직원 대표들의 17주년 맞이 소감이 있었습니다. 근속 5년 대표로는 기술지원부 이민주 대리, 근속 10년 대표로는 솔루션사업부 민재해 부장, 직원 대표로 솔루션사업부 이건창 대리가 소감 발표 진행하였습니다. 다음으로 오랜 시간 동안 크로니아이티와 함께 성장하며 한 길을 걸어온 직원들에 대한 근속상 시상이 있었습니다. 솔루션사업부 민재해 부장, 기술지원부 유원선 부장, 김충섭 부장(총 3명)은 10년 근속상을, 솔루션사업부 조미경 부장, 기술지원부 곽경종 과장, 이민주 대리(총 3명)는 5년 근속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이어서, 이해관 대표이사는 창립기념사를 통해 사회인으로서 성공적인 삶을 구축하기 위해 필요한 자세와 성장을 위해 가져야 할 마음가짐에 대해 조언하고 20주년에도 건강한 회사로 임직원들과 묵묵히 나아가고자 한다고 역설하였습니다.
다음 순서로 2020년 업무평가를 바탕으로 한해 동안 성실히 노력하여 결실을 맺은 직원에 대한 우수직원 시상이 있었습니다.
최우수상은 기술지원부 이철성 과장, 이정식 사원(총 2명)이, 우수상은 솔루션사업부 조미경부장, 박민광 사원, 기술지원부 장철우 과장, 곽경종 과장, 이승규 대리, 김치형 사원, 조민주 사원, 권성진 사원(총 8명)이 수상하였습니다.
마지막으로 17주년을 기념하는 떡케이크를 커팅하면서 행사는 마무리 되었습니다.
다시한번 수상하신 직원분들에게 아낌없는 박수를 보내드리며, 수상여부에 관계없이 17년 동안 함께 힘써준 모든 임직원에게 감사를 표합니다.
크로니아이티는 앞으로 더욱 건강한 회사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며 20주년을 향해 나아가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