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17년 6월 1일, 크로니아이티(대표 이해관), 휴먼티에스(대표 오상준), 에스큐브아이(대표 오영철), 더보안 등 보안관련 솔루션 공급 및 기술지원 회사 30여개사가 파이어몬코리아가 주최한 파트너 행사인“2017 KOREA Firemon Partner DAY"에 참석하였습니다.
미국 보안 회사인 파이어몬의 한국지사 설립이후 첫 공식 파트너 행사인 본 행사에서는 국내 시장 진출에 대한 구체적인 계획을 비롯한 협력사들과의 파트너십 강화를 위한 다양한 정책들이 소개 되었습니다.
우청하 파이어몬코리아 대표이사는 이기종 보안 정책 통합솔루션에 대한 긍정적인 전망과 파이어몬만의 시장을 선점할 수 있는 전략을 선보이며 파트너사들과 협력 강화를 통한 국내시장 선점 포부를 드러냈습니다. 파이어몬은 미국 캔자스시티에 본사를 둔 회사로 방화벽·네트워크 보안정책 통합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2015년부터 본격적으로 국내의 총판업체를 통해 한국에 진출하였습니다. 국제적으로는 AIG, 이베이, 버라이즌, 마스터카드, 뱅크오브아메리카 등 2천여 개 고객사를 확보하고 있으며 국내에서도 KEB하나은행, KT, 현대자동차기업 등을 고객사로 두고 있습니다.
짧은 시간이었지만, 파이어몬코리아의 파트너로서 시장 트렌드에 부합하는 솔루션을 직접 소개 받음으로써 파트너, 고객들과 함께 비전을 공유하는 의미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앞으로도 크로니아이티는 파트너와의 상생으로 ‘지속 가능한 성장기반’을 구축하여 보안에 대한 새로운 시각을 갖추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