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내행사
2016년 2월 12일, 우리 회사는 창립 12주년을 맞아 이해관 대표이사를 비롯하여 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대강당에서 창립기념행사를 진행하였습니다.
이 날 행사에선 이해관 대표이사의 창립 기념 인사말을 시작으로, 2016년 주요 사업에 대한 비전을 공유하는 시간을 갖는 한편, 우수 직원 및 부서에 대한 포상과 장기 근속에 따른 포상자 시상식이 아래와 같이 진행 되었습니다.
오랜 시간 동안, 크로니아이티와 함께 성장하며 한 길을 걸어온 기술지원부 이현용 과장, 경영지원부 임혜경 과장은 7년 근속상을, 솔루션사업부 이동재 과장 및 기술지원부 유원선 차장은 5년 근속상을 받았고, 2015년 한 해 동안 남다른 노력으로 결실을 맺은 업무평정 포상자 대상으로 성취상은 기술지원부 강현구 대리, 류광현 사원이, 우수상은 솔루션사업부 이준성 대리, 기술지원부 유원선 차장, 정상원 대리가, 최우수상은 기술지원부 노지성 대리가 수상하였습니다.
특히, 기술지원부 곽경종 수습사원과 경영지원부 박혜림 수습사원은 수습기간 1개월을 남겨두고, 업무능력과 태도 등 전반적인 회사생활의 평가를 토대로 2개월간 우수한 평가로 고득점을 가져 1개월 조기에 면수습이 되어 정직원이 되었습니다. 그에 따른 정직원 사령장 수여식도 함께 진행되었습니다.
지난 12년 동안 함께 해온 모든 임직원들에게 감사와 존경을 표하며, 앞으로도 크로니아이티가 10년 역사를 이어나가 언제나 창조적이고 도전하는 자세로 보안시장에서 보안솔루션 공급 전문기업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해주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