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회사는 설립때 사용하던 기존 CI를 기업의 규모 및 사업방향, 기업브랜드 가치제고라는 마케팅 전략의 하나로 새로운 CI를 마련하였습니다.
이번 CI작업은 2008년 10월부터 기획을 하여 기업CI 전문기업인 (주)브랜드맥스를 선정하여 3개월의 작업과정을 통해 12월말 최종CI를 확정하였습니다.
* 신규 CI 의미 : 방패의 형상을 이용하여 보안의 이미지와 매치되고 신뢰의 이미지를 형상화 하였습니다. 방패는 두 개체의 결합으로 이루어져 있는 기업과 고객의 신의, 파트너쉽, 철저한 서비스정신, 성실과 열정등의 의미를 담고있습니다.
2009년 1월 17일 신규CI 선포식을 통해 기업내부 인터리어 및 명함, 이미지월, 서류 및 홈페이지 등 전면적인 CI 적용을 통해 통일된 기업이미지와 브랜드 가치제고를 통해 한층 성숙되고 신뢰있는 기업 이미지 전달을 위해 노력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