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내행사
2015년 2월 13일(금), 크로니아이티는 11주년을 맞이하였습니다.
대강당에서 대표이사 및 60여 명의 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11주년 기념식 행사를 비롯해 2014년 업무평정 및 장기 근속에 따른 포상자 시상이 함께 진행 되었습니다.
오랜 시간동안, 크로니아이티와 함께 성장하며 한 길을 걸어온 솔루션사업부 최학수 과장은 7년 근속상을, 기술지원부 김충섭 과장, 심창우 과장, 이태훈 과장은 5년 근속상을 받았고, 2014년 한 해 동안 남다른 노력으로 결실을 맺은 업무평정 포상자 대상으로, 성취상은 문금주 사원이, 솔루션사업부 최우승 부장과 기술지원부 문성훈 차장, 김충섭 과장, 주정욱 대리는 업무평가 우수직원으로 선정되었습니다. 또한, 최우수상은 기술지원부 박진호 사원이 수상하였습니다.
다시한번 수상하신 많은 분들에게 아낌없는 박수를 보내드립니다.
시상식을 통해, 이해관 대표이사는 우수상의 의미와 중요성을 거듭 강조하면서 성실한 자세로 솔선 수범하여 타의 모범이 되는 직원에게 주어지는 이 상은 근무의욕을 고취시키고 사기진작을 위한 것이기도 하지만, 이것은 곧 수상 대상자에게도 어느 한 기업실체가 인정한 우수사원으로서, 자타가 인정하는 수상 경력이 될 수 있음을 말씀하였습니다.
이처럼 회사의 성장과 임직원 개인의 발전이 언제나 함께 갈 수 있도록 다시 한번 의지를 다져 각자 위치에서 최선을 다하고 노력하는 크로니아이티가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