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4월 9일, 우리 회사는 '한국서비스교육원'에서 전문 강사를 초빙하여, 15층 대강당에서 전직원을 대상으로 CS교육을 진행하였습니다.
금번 교육을 통해 우리 직원들은 직장 내 원활한 관계를 형상하는 방법, 주인의식 및 내적 동기부여를 통한 업무 능력 향상 등 애사심을 통한 공동체 의식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되었을 뿐만 아니라 고객불만 응대, 개선 방안 제시 및 자연스러운 역할 연기를 통해 고객 서비스 체감 만족도를 직접 체험해보는 시간을 가지는 등 현실감 있는 고객 응대 요령을 습득하며 나의 서비스 태도에 대하여도 점검 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우리 회사는 꾸준한 신뢰를 바탕으로 고객과의 약속을 최우선시 여기는 크로니아이티가 되기 위하여, 앞으로도 CS 교육 과정을 단계별로 진행할 예정입니다. 전사적인 고객서비스 마인드로 차별화된 감동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항상 노력하는 크로니아이티가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