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니아이티 2015년 3차 CS교육 진행
2015-09-08

9월의 첫 주말인, 5일 토요일, 3차 CS교육을 받기 위해 회사로 출근 하였습니다. 비록 추적추적 비가 내리는 우중충한 날이였지만 밝은 미소와 당당한 목소리를 가진 강사님 덕에 활기차게 하루를 시작할 수 있었습니다.

금번 CS교육의 주제는 'Control Claim!' 즉 불만고객과 소통하기 위한 방법을 배우는 시간으로, 9월 2일에 진행되었던 사내교육 '기술지원 T.R.U.S.T 5대원칙' 을 적용하여​,​ 여러 가지 불만 고객의 유형별 실제 상황을 역할극을 통하여 직접 체험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고객의 여러 가지 불만사항에 내가 무엇이 부족하고 지금 당장 어떤 것이 필요한지 알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금번 교육을 통해 고객의 입장을 다시 한번 생각하게 되었고, 고객을 대하는 내 자세에 대해 돌이켜볼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고객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크로니인으로서 성장 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소나기가 내린 후 맑은 하늘처럼 고객에게 항상 시원한 느낌으로 다가갈 수 있는 크로니아이티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기술지원부 이호용, 이민주, 강찬우 사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