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내교육] 기술지원 T.R.U.S.T 5대 원칙
2015-09-03

우리 회사는 기술지원부 전체 인원을 대상으로 '기술지원 T.R.U.S.T 5대 원칙'이라는 주제를 가지고 내부 교육을 진행하였습니다. 이 교육은 당사 엔지니어들의 보다 안정적인 고객 응대 및 원활한 장애처리 지원을 목적으로, 기술지원 3팀 유원선 팀장이 직접 교육을 진행하였습니다.

 

기술지원 T.R.U.S.T 5대 원칙이란 다음과 같습니다.
1) 작업가기 전 기술자료 파악하기

2) 약속시간 10분 전 도착하기
3) 작업 시 발생할 수 있는 상황 설명하기
4) 장애시 정확한 원인 설명하기
5) 기술지원(장애) 보고서 작성하기

이번 교육에서는 작업중에 발생할 수 있는 몇가지 상황을 가지고 TRUST 5대 원칙을 적용하여 상황극을 재연해봄으로써 어떻게 적절하게 대응해야하는지에 대해 논의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특히 유원선 팀장은 "오늘도 고객과 협력사가 나의 서비스에 만족했을까"라는 절대적인 마인드를 항상 가지고 있어야 한다고 강조하였습니다.

 
본 교육은 향후 주기적으로 반복 진행할 예정이며, 신입사원 교육 일정에도 필수코스로 편성될 예정입니다. 우리 회사는 더욱 높은 수준의 고객 만족을 위하여 직원들에게 지속적인 양질의 교육을 제공할 것이며, 언제 어디서나 진정성을 가지고 신뢰받는 크로니아이티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