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니아이티 2015년 2차 CS교육 진행
2015-07-21

7월 18일(토), 우리 회사는 수습사원 및 입사 1년차 사원을 대상으로 2차 CS교육을 진행하였습니다.

 

 

금번 CS교육은 고객응대 및 전화응대에 필요한 화법 중심으로 진행됨으로써 좀 더 효과적으로 상대의 감정을 존중하는 동시에 자신의 의견을 솔직하면서 긍정적으로 말하는 기법에 대해 익히고, 직접 전화 응대 역할극 체험을 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직원들의 고객만족 역량강화의 일환으로 진행 된 금번 CS교육은 직원들이 좀 더 고객중심의 서비스 마인드를 확립하는 데에 도움을 주는 유익한 시간이 되었습니다.

 

딱딱하고 형식적인 고객응대에서 벗어나 보이지 않는 고객의 내면까지 읽고,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도록 마음에서부터 행동 그리고 언행까지 완성된 모습을 보여드리는 크로니아이티가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