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회사는 2011년 하반기 신입사원을 대상으로 서비스교육 전문기관인 H&K컨설팅에 진행한 "CS기본 및 커뮤니케이션스과정"의 2차 교육을 진행하였습니다.
이번 교육은 우리회사 교육프로그램중 하나인 신입/사원급 직원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것으로서 2011년 6명의 공채신입사원중에 2차로 3명의 신입사원이 교육에 참가하였습니다. 교육은 1박2일(16시간)과정으로 진행되었으며, 1인당 40만 원의 교육비 일체를 회사에서 지원하였습니다.
간단하게 교육내용을 소개하면 - 고객개념의 재정립, CS마인드 및 기본자세 함양 - 인사예정/미소와 표정관리 및 연출 - 예의 바른 자세 - 내외부 고객 만족을 위한 용어의 사용법 - 전화예절 - 고객응대 서비스 기술 - 감성과 사랑의 커뮤니케이션 화법 등을 주요 내용으로 하고 있습니다.
우리회사는 "작지만 가장 교육프로그램이 잘되어 있는 회사"를 목표로 교육프로그램을 개발하여 시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