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하반기 CS교육 진행(2024.12.2)
2024-12-05

우리회사는 2024년 12월 2일 월요일, 입사 2~3년차 직원들을 대상으로 3차 CS교육을 진행하였습니다.

 

이번 교육은 ‘성공을 만드는 비즈니스 매너, 관계와 신뢰의 기술’이라는 주제로 한국서비스교육원 유수란 강사님께서 진행해주셨으며, 상황과 장소에 맞는 비즈니스 매너의 중요성과 함께 존중과 배려를 담은 인사와 대화법, 통화 매너와 명함, 성석 매너 등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다양한 고객사, 여러 직급의 사람들과 협업을 하며 의사소통을 하고 있는 직원들이 상황에 따라 인사와 소개하는 방법, 명함 주고받는 방법 및 상석 매너 등에 대해서 점검해 볼 수 있었으며, 업무상 비대면으로 사람들과 소통을 할 때 어떠한 매너가 있는지, 다양한 사람들과 대화를 할때 발생되는 문제를 어떤 방향의 대화법으로 풀어나가는지 등 사례별 해결방안에 대해서 함께 이야기를 나누며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앞으로도 이러한 교육을 통해 서로 존중하고 배려하는 조직문화를 만들고 고객과 함께 나아가는 크로니아이티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