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회사는 4월 8일 월요일, 경영지원팀과 영업팀간의 업무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전자계약 및 세금계산서 업무 효율화"를 주제로 사내교육을 진행했습니다.
이번 교육은 계약체결시 전자계약을 활용함으로써 문서작성 및 검토, 승인 등의 절차를 걸쳐 직접 대면하며 계약을 체결하는데 소요되는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도록 하고, 고객 및 협력사와의 협의를 통해 세금계산서 발행주기와 원단위 금액 등을 조정하여 수많은 세금계산서 발행/수취 업무를 좀더 효율적으로 수행할 수 있도록 하는 방법에 대해 공유하는 내용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사업에 필수적인 계약 및 세금계산서 업무를 조금 더 효율적으로 수행하는데 도움이 되었기를 기대하며, 크로니아이티는 이러한 교육을 통하여 업무를 원활하게 수행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가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