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12월 2일 목요일, 크로니아이티는 입사 1년차 직원들을 대상으로 2021년 하반기 CS교육을 진행하였습니다.
우리회사는 고객서비스 강화와 직원들의 업무역량을 높이기 위해 외부 전문강사를 초빙하여 정기적으로 CS교육을 실시하고 있으며, 이번 교육은 다음과 같이 '슬기로운 직장생활' 이라는 주제로 직장인으로서 갖추어야 할 기본 예절과 마음가짐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1. 직장생활의 기본, 인사의 중요성
2. 명함 교환 등 기본 비즈니스 매너
3. 상황에 맞는 보고 방법과 중간 보고의 중요성
4. 고객을 응대하는 방법 등
이번 교육을 통해 고객사에 방문하여 담당자와 인사를 할 때, 명함을 주고받을 때 등 기본적인 비즈니스 매너와 고객과 원활한 소통을 위한 커뮤니케이션 방법 등을 익힐 수 있는 좋은 시간이 되었습니다. 특히, 경험이 많지 않은 신입사원들이 배운 내용을 적절하게 활용하여 고객사와 좋은 관계를 형성하고 직장생활에 어려움 없이 잘 적응하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앞으로도 다양한 교육을 통해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는 크로니아이티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코로나 19 방역수칙 및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을 준수하여 진행하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