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니아이티 2018년 2차 CS교육 진행
2018-09-11

[2018년 하반기 크로니아이티 CS 교육]

 

어느덧 가을기운이 완연해진 9월이 되었습니다. 부쩍 쌀쌀해진 아침공기를 마시며 도착한 교육장에는 영천포도아가씨 출신의 강사님이 기다리고 계셨습니다.

 

미모의 강사님과 함께하는 2018년 크로니아이티 하반기 CS교육 현장을 소개합니다. ​

 

 

 

저희 크로니아이티는 고객만족을 위해 우리가 먼저 고민해야한다는 마음으로 고객서비스 향상을 위해 CS교육을 주기적으로 실시하고 있습니다. 이번 교육에서는 ‘서비쑾’이라는 키워드를 가지고, 서비스란 "사람과 사람과의 관계이며 이를 지탱해준다" 큰 맥락에서 진행되었습니다.

 

미소와 인사의 중요성, 개별성향파악 및 각 유형별 대응법, 모듬별 협업 활동 등 다채로운 커리큘럼으로 알차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이번 교육을 통해 직원들은 자신을 되돌아보고, 나의 성향 및 상대의 성향을 고려하여 서비스에 적용한다면 더욱 효과적인 응대가 가능할 것이라는 배움을 얻었습니다. 모두가 느끼는 바는 각각 다르겠지만, 서비스의 중요성을 다시금 상기시키고 업무에 자연스럽게 녹아들 수 있는 계기가 되었길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오늘 강의의 핵심 키워드들을 선정한 후, 이를 추첨하여 상품을 지급하는 시간이 있었습니다. 추첨에 당첨되신 이승연 사원은 미소교정기를 선물로 받으셨습니다. 예쁜 미소를 통해 서비스 마인드로 무장할 수 있는 더 멋있는 크로니아이티人이 되시기 바랍니다.​ 

 

- 크로니아이티 인재육성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