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하반기 크로니아이티 CS 교육]
어느덧 가을기운이 완연해진 9월이 되었습니다. 부쩍 쌀쌀해진 아침공기를 마시며 도착한 교육장에는 영천포도아가씨 출신의 강사님이 기다리고 계셨습니다.
미모의 강사님과 함께하는 2018년 크로니아이티 하반기 CS교육 현장을 소개합니다.
저희 크로니아이티는 고객만족을 위해 우리가 먼저 고민해야한다는 마음으로 고객서비스 향상을 위해 CS교육을 주기적으로 실시하고 있습니다. 이번 교육에서는 ‘서비쑾’이라는 키워드를 가지고, 서비스란 "사람과 사람과의 관계이며 이를 지탱해준다"는 큰 맥락에서 진행되었습니다.
미소와 인사의 중요성, 개별성향파악 및 각 유형별 대응법, 모듬별 협업 활동 등 다채로운 커리큘럼으로 알차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이번 교육을 통해 직원들은 자신을 되돌아보고, 나의 성향 및 상대의 성향을 고려하여 서비스에 적용한다면 더욱 효과적인 응대가 가능할 것이라는 배움을 얻었습니다. 모두가 느끼는 바는 각각 다르겠지만, 서비스의 중요성을 다시금 상기시키고 업무에 자연스럽게 녹아들 수 있는 계기가 되었길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오늘 강의의 핵심 키워드들을 선정한 후, 이를 추첨하여 상품을 지급하는 시간이 있었습니다. 추첨에 당첨되신 이승연 사원은 미소교정기를 선물로 받으셨습니다. 예쁜 미소를 통해 서비스 마인드로 무장할 수 있는 더 멋있는 크로니아이티人이 되시기 바랍니다.
- 크로니아이티 인재육성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