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된 7월 19일 크로니아이티는 제143차 L-DAY를 진행하였습니다.
이번 L-DAY는 각 조별 활동에 대한 발표를 주된 내용으로 진행했습니다. 조별 발표를 통해 지난 한 달간 크로니아이티 직원들이 어떤 주제로 활동했는지 알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조별 발표 내용은
1조는 크로니 성공신화를 주제로 "신입사원 김경민 사원과 심창우 차장 사례"
2조는 크로니 시네마로써 "창문넘어 도망친 100세 노인"
4조는 월간 핫이슈를 주제로 "러시아 월드컵, 메가스터디 해킹, 크로니 워크샵"을 발표했습니다.
세부 내용으로는
1조의 "김경민 사원과 심창우 차장 사례"에서 취업 성공 스토리와 업무 효율성을 높이는 실천사항 공유를 하는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2조는 "창문 넘어 도망친 100세 노인"을 통해 두려워하지 말고 본인의 선택에 확신을 갖고 내 인생의 주인이 되어 행복하게 살아가자는 교훈을 배웠습니다.
4조는 최근 크게 이슈가 되었던 월드컵, 메가스터디 해킹, 크로니 워크샵을 주제로 발표하였습니다. 투지와 열정으로 독일 전에서 승리한 대한민국 대표 팀에 대한 박수와 보안 시스템 운영 관리의 중요성을 시사하는 메가스터디 해킹 사례에 대해 이야기 나누었습니다. 또한 하반기 크로니아이티가 더욱 도약하기 위한 하반기 사업 방향과 목표에 대한 공유를 하였습니다.
7월 생일자 파티를 끝으로 제143 L-DAY 행사는 훈훈한 분위기로 마무리할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도 크로니아이티는 회사의 방향 및 업무에 도움이 되는 유익한 내용들을 공유하며, 열정 가득한 크로니아이티인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