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1차 L-DAY 진행 : 조별 발표
2018-05-23

여름의 기운이 느껴지는 5월 23일 크로니아이티는 제141차 L-DAY를 진행하였습니다.

 


이번 L-DAY는 각 조별활동에 대한 발표를 주된 내용으로 진행했습니다. 조별발표를 통해 지난 한달간 크로니아이티 직원들이 어떤 주제로 활동했었는지 알 수있는 시간이었습니다.

 

 


조별발표 내용은

 

1조는 크로니시네마를 주제로 "히든 피겨스"를 단체 시청,

2조는 월간 핫이슈를 주제로 "남북한정상회담"을 주제로 발표 진행,
3조는 크로니베스트로써 "크로니아이티가 알아야 할 보안솔루션 소개",
4조는 크로니독서단으로 "성공하는 것엔 감동이 있다"로 발표 진행하였습니다.

 

 


세부 내용으로는

 

1조의 "히든피겨스"에서 말하고자 하는 목표를 위해 포기하지 않고 노력하는 자세와 리더가 가져야할 모습에 대해서 느낄수 있는 좋은 영화였고 크로니아이티 직원들 모두가 보면 좋은 영화로 평가하였습니다.

 

 

2조는 최근 크게 이슈가 되었던 남북한정상회담을 주제로 발표하였는데 방송으로는 미처 설명을 들을 수가 없었던 숨겨진 의미와 앞으로 남북한회담이 나아갔으면 하는 바램, 각자의 소감을 순서로 발표를 하였습니다. 부디 지금의 기회를 잘 살려서 좋은 결과로 마무리 되길 간절히 바래봅니다.

 

 

3조는 크로니아이티에서 취급하고 있는 보안솔루션 외에 외부에서 자주 문의가 들어오는 보안솔루션들에 대해서 정리를 하였으며 솔루션 개념과 업체별 순위 등을 한눈에 정리하여 보기 쉽게 알려주었습니다.

 

 

마지막 4조 크로니독서단은 "성공하는 것엔 감동이 있다"로 발표하였으며 자리에 참석한 모두가 성공에 대해 다시한번 생각해보는 유익한 시간이 될 수 있었습니다.

 

 

각 조별발표에 이어서 크로니아이티 전승오 수습사원이 정직원으로써 사령장을 수여받았습니다. 전승오 사원은 기술지원3팀에 배정되어 맡은바 임무를 성실히 수행하게 되었습니다. 수습 3개월의 기간동안 우수한 평가로 마무리 한 만큼 앞으로 크로니아이티인으로써의 활약을 크게 기대해보겠습니다.

 

 

이상 141차 L-DAY에 대한 내용을 마치며 다음 142차 L-DAY때는 풍성한 소식으로 다시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