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아한 가을하늘이 인상적이던 지난 9월 23일 토요일, 임직원 모두가 모인 가운데 2017년 제 3차 CS교육을 진행하였습니다.
우리 회사는 고객 만족도와 서비스의 향상을 위해 연 4회 CS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세 번째 치러지는 이번 강의 주제는 “효과적인 프레젠이션 기법”과 “보이스 트레이닝”이었습니다.
업무의 특성상 다양한 협력사, 고객사 분들을 설득하고 설명해야 할 때가 많은 만큼 크로니아이티 직원들에게 매우 유익했던 시간이었습니다. 상대방을 이해시키기 위한 다양한 발표 기법 및 제스처부터 마음가짐에 이르기까지 이론과 실습을 병행하였습니다. 강사님께서 가장 강조하셨던 사항에서 발표와 설득은 "나는 할 수 있다"라는 자신감에서 시작된다는 것이었습니다. 또한 임직원 모두가 크로니아이티의 얼굴인 만큼 우리가 전하는 모든 내용이 우리 회사의 브랜드(Brand)를 만드는 것임을 다시금 되새겼습니다.
다소 긴 시간동안 강의가 진행되었지만 모두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의미있는 시간을 마무리 할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도 우리 회사는 고객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설정하고,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의 질적 향상을 도모하기 위해 고객이 감동하는 서비스 품질 향상에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