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0월 29일, 우리 회사는 '한국서비스교육원'에서 전문 강사를 초빙하여 전직원을 대상으로 2016년 3차 CS교육을 진행하였습니다.
우리 회사에서 진행되는 CS교육은 매년 4번에 걸쳐 진행되는 사내 필수 교육으로, 이번 교육에서는 '성향 분석을 통한 고객응대 기법', '불만고객 응대' 라는 주제로 4시간에 걸쳐 진행되었습니다. 지난 교육과는 달리, 개개인 성향의 진단법 결과를 토대로 성향 유형별로 대인관계 소통법을 체득하는 시간을 가져봄으로써 무심코 던진 나의 습관적인 언행에 대하여 돌이켜볼 수 있었고, 업무에서 활용하기 쉬운 고객 응대에 대한 필요한 방안을 함께 모색해보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마지막으로 경영지원팀 임혜경 차장 진행 아래, 지난 9월 28일부터 본격 시행된 '부정청탁 및 금품 등 수수의 금지에 관한 법률(일명 김영란법)'에 대한 직원들의 이해도를 높이고 실수와 혼란을 방지하고자 간단한 교육을 실시하였습니다.
앞으로도 우리 회사는 정기적인 교육을 실시함으로써 모든 임직원들의 마음을 하나로 모아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서비스 마인드가 함양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