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2차 L-DAY : PM 발표 세번째 시간
2016-10-17

2016년 10월 17일 이른 아침, ICT통합시스템 구축 전문기업 크로니아이티는 122차 L-DAY를 참석하기 위해 15층 대강당에 모였습니다.

금번 122차 L-DAY에 진행된 PM 발표 주제는, 이전 L-DAY에 진행된 주제 그대로 경쟁사만의 강약점을 파악하여 경쟁회사의 입장에서 사업전략을 세우고 발표하는 것으로, 지난 발표에서 놓쳤던 부분과 부족했던 부분을 고안해내어 사업전략에 대하여 다시 도출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렇게 L-DAY라는 시간을 통해 크로니아이티는 차별화된, 동시에 우리 것에 집중한 사업 전략을 제시하기 위하여 끊임없이 개발하고 다각적인 면에서 검토와 고심이 선행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크로니아이티만의 전략 도출은 고객 경험을 토대로 만들어진다고 생각하며, 이를 바탕으로 고객이 기대하는 가치를 그 누구보다 먼저 파악하여 크로니아이티의 사업 목표인 고객만족과 지금보다 한 차원 높은 고객가치 창조로 이어질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며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