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6월 25일, 우리 회사는 '한국서비스교육원'에서 전문강사를 초빙하여 15층 대강당에서 전직원을 대상으로 2016년 2차 CS교육을 진행하였습니다.
우리 회사에서 진행되는 CS교육은 매년 4번에 걸쳐 진행되는 사내 필수 교육으로, 금번 교육에서는 1,2교시로 나뉘어 '크로니人을 위한 감성 리더십 및 동기부여', '전화 응대 및 기본예절'이라는 주제로 4시간에 걸쳐 진행되었습니다.
우리 회사는 금번 교육을 통해 감성 리더십의 필요성과 효과적인 고객 응대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기법 등에 대하여 이해하고 실천하고자 하는 의지를 다지며 구체적인 방법을 찾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고객의 목소리를 진심으로 듣고, 모두가 한마음 한 뜻으로 공동의 목표를 위해 다 같이 노력하면 반드시 뜻 깊은 결실을 이룰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우리 회사는 고객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설정하고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의 질적 향상을 도모하기 위해 고객이 감동하는 서비스 품질 향상에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고객감동은 공감과 응대부터 시작한다는 것을 다시 한번 되새기며, 고객과 모두가 만족하는, 신뢰 넘치는 크로니아이티가 되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고민하겠습니다.